단순히 통증을 치료하는 것을 넘어, 환자 한 분 한 분의 삶에 동반자가 되어 건강을 책임지는 것. 그것이 바로 아주편한재활의학과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통증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고, 재발을 방지하며, 당신의 활기찬 일상을 되찾아드리는 평생의 건강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아주편한재활의학과는 따뜻한 마음과 손길을 나누며, 가족처럼 편안하고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먼저 공감하는 진료 철학을 소개합니다.
아주대학교병원 출신 재활의학과 전문의로서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잉 진료 없이 정확하고 정직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미국 재활의학과 1위 병원인 시카고 재활연구병원에서의 해외 연수를 비롯해 끊임없는 연구와 함께 대학병원급 첨단 치료기기를 도입하여 최상의 치료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단순히 실력을 과시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환자 입장에서의 공감', '의료인과 환자의 동행'이라는 진료 철학을 실천하기 위한 최소한의 약속입니다.
저는 수원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바쁜 직장인,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 등 모든 지역 주민들이 건강을 잘 관리하고, 시간 또한 아낄 수 있도록 성균관대역사 내에 자리 잡았습니다.
이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편하게 내원하실 수 있도록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과입니다.
또한 저는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대한적십자사로부터 명예장을 수상하며 지역사회와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환자분들의 평생 주치의가 되어 편한 일상을 되찾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아주편한재활의학과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몸과 마음이 편안하시길 바랍니다.